지니어트 로고

저녁 먹어요^^

저녁 먹어요^^

김치찌개 끓여서 먹었어요

매일 식단고민....

저녁 먹으면서 내일은 뭘 먹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5
  • 담쓰담쓰담
    속이 든든하겠네요^^
    맛잇게 드셔요
  • vovo2
    오 맛있겠어요 
    저녁 맛있게 차리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작성자
    그냥 집밥이에요~
    달걀이 많아서 어제는 계란말이 먹고 오늘은 계란찜이네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영양 가득한 식단이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작성자
    경이로운다이어트님 저녁 맛있게 드셨지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새요~
  • 빠담소리
    김치찌개 백반이네요.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작성자
    빠담소리님 김치찌개 백반 좋네요~
    아이들도 참 좋아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너무 정성스런 식단이네요
    우리아이는 나물안먹어요 ㅜㅜ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작성자
    저희 아이들도 나물 안먹어요~
    그래서 식판에 꼭 담아줘요~
    식판을 다 비워야~일어날수 있어요~
  • 파인더홀
    식판에 주셨군용
    저도 식판에 줍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작성자
    식판이 편해요~
    아이들 음식 골고루 먹 일수 있수요~
  • 산들바다
    저녁 메뉴가 넘 풍성하고 맛있는데요~ 다 맛있게 먹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작성자
    산들바다님 감사해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 숫자
    정성가득한 식단이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수퍼마덜
    작성자
    네~ 오랜만에 지지고 볶았어요~
    숫자님 저녁 맛있게 드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