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자 비가 오니 곧 떨어질듯요~~ 떨어지기전에 많이 즐기십다 개나리 이쁘네요~~
꽃핀거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아파트 건물에는 예쁜 꽃이 있어야 겠네요.행복하세요.
꽃들이 만발이네요 좋은 꽃구경 감사해요
네~다른분들 꽃사진들 보고 너무 부러웠는데 이제 여기도 꽃들이 활짝 피기 시작했어요~~^^
동네에서도 꽃이 활짝이네요. 봄이 완연합니다
네~~ 주말에는 더 활짝 핀 꽃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동네도 이제 만개하려해요 넘 예뻐요
그렇군요~~주말쯤에는 여기도 꽃들이 활짝 필것 같아요~~^^
꽃이 이제 피네용 저희도 피고 있어용
네~~ 이제 피기 시작했어요~~ 주말에는 활짝 필것 같아요~~^^
와~~ 멋져부려요 ㅎ 꽃동네가 여기로군요 주말엔 그리 날궂더니만... 저희동네는 이 비 그치면 꽃잔치 벌이겠너ㆍ요
저희 동네는 이제부터 꽃잔치가 시작이네요~~ 너무너무 기다렸네요`~^^
꽃보니 힐링되네요 ㅋㅋ 기분좋으시겠어요 ㅋㅋ
네~~ 꽃보니까 넘 좋아요~~ 여기는 이제 꽃잔치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