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쪽파 ㅠㅠ

쪽파 ㅠㅠ

 

동친이 친정어머님이 보내주셨는데 너무 많다도 줬어요

까도 까도 끝이 없더니 이제 마무리했네요

이걸 뭘하나...  

우선은 오늘은 그만 접을랍니다

0
0
댓글18
  • 담쓰담쓰담
    속이 든든하겠네요^^
    맛잇게 드셔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전 양념장하고 파전 부쳤어요
    식구들이 파전 좋아해서 엄청먹고 나머진 양념장 만능이에요
  • 달나라토끼55
    세상에나   양이  너무많은데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양이 장난 아니네요
    시간 엄청 걸리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ㅋㅋ쪽파많군요 
    굿밤되세용 
  • 하오링
    파전해먹음 너무 맛나겠네요..
    안그래도 지금 배고픈데 파전 좀 먹으면
    속 편하고 부담감도 덜 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많이 다듬어 놓으셨네요. 파김치 하시는거 아니에요? 맛있게 해 드세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우산 해보려고요
    해본적이 없어서.. 레시피 찾고 있네요 ㅎㅎ
  • 경이로운다이어트
    다 까느라 고생하셨습니다.쪽파로 파전해 먹으면 아주 좋죠.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해물이 없어서...
    파김치 할까 생각만 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파김치 
    파전 어떨까요
    수고했어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둘 다 좋아요
    우선 파김치 해보려고요
  • 뷰리플
    파김치 하면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는 요리해 드세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노력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숫자
    파김치하고 파전구울거 좀 빼놓고
    썰어서 냉동실에넣어놓고
    맛있겠네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냉동실에 다 넣고 싶어요
    왜 받아왔는지 ㅠㅜ
  • 매직이
    파김치 맛있게 담그셔야죠  ㅋ
    파전도  해물올리고 붙이시구요 ᆢ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우선 파김치 담그려고요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