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여름
이마트갔다가
모닝빵 인질 데려왔어요
마침 또 잡아가라고 샐러드님도 세일중이시고
드레싱 촤악 뿌려서 맛나게 해치우고 배두드리고 있는데 신랑이 그러네요
모닝빵인데 왜 저녁에 먹냐고 ㅡㅡ
난 이브닝빵 샀는데 오타라고 우겼습니다 컥
굿나잇 하세요
살은 제가 찔게요 ㅋ
0
0
댓글1
이마트갔다가
모닝빵 인질 데려왔어요
마침 또 잡아가라고 샐러드님도 세일중이시고
드레싱 촤악 뿌려서 맛나게 해치우고 배두드리고 있는데 신랑이 그러네요
모닝빵인데 왜 저녁에 먹냐고 ㅡㅡ
난 이브닝빵 샀는데 오타라고 우겼습니다 컥
굿나잇 하세요
살은 제가 찔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