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의대가 답은 아니라고 느끼네요

수능4개를 틀리고도 의대를 가지 않은 분의 인터뷰를 보고..

무조건 의대가 답은 아니라고 생각이드네요

내가 원하는 길이 맞는 것 같아요의대가 답은 아니라고 느끼네요

0
0
댓글2
  • 파인더홀
    뚝심이 있네요..
    자기가 행복하면 되는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저도 행복해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