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름다운 자태~

아름다운 자태~

 

몇일 전 밤마실 나갔다가 찍은 목련~

유난히 고운 자태 뽑내길래 찍어봤어요

흰색이 어두움과 대비되어 더욱 아름답네요

0
0
댓글3
  • 제벌
    그러네요
    홀로 아름답게 빛나고 있네요
  • 수수깡7
    밤에 봐도 예쁘네요 한폭의 그림이네요 아니 그림이 사진이 다 담지를 못하는 것 같아요 ㅎ
    sunny82
    작성자
    맞아요~  실물이 더더더 아름다워요~
    지는 꽃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