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하루만보 걷기운동 끝나고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은 포인트를 공개합니다 

세번 모두 십점대로 나와서 좋네요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파인더홀
    출석 잘 하셨어용'
    꾸준히 해나가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재미 있어서 꾸준히 
    할 생각이에요 
  • ssul0115
    출첵캐시 받으셨군요
    잘받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네~ 오늘은 비교적 
    포인트가 잘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 수수깡7
    121312 모두 좋네요 모두 2자리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모두 십단위 포인트라 
    잘 나왔다고 생각되요 
    기분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