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점식사 - 삼겹살 + 타이거새우

아점식사 - 삼겹살 + 타이거새우

먹었습니다 

2
0
댓글8
  • 제벌
    와 아침부터 삼겹살 잘 드셨네요
    하루 아주 든든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제벌님 ^^
    제가 든든하게 먹는 스타일이라서요 ~
  • 파란여름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행복한 식사 하셨네요
    아점에 삼겹살이라니 든든하게 먹고 저녁 간단히 먹음 숙면에도 건강에도 도움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ㅋㅋㅋ
    맛있는거×2= 행복한 식사라는
    표현이 정말 좋아요 ^^
  • 달려볼꺼야
    주말의 마무리를 고기로 드셨네요
    넘 맛있었을것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달려볼꺼야님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삼겹살은 파절이와 마늘, 고추
    그리고 쌈장의 조합으로 먹어야죠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ㅋㅋㅋ
    매너모드극의님 
    삼겹살 먹는법  잘 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