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만보걷기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은 

포인트가 대체로 좋네요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출석체크 하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항상 만보걷기 끝나고
     기다리는게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포인트 받는 거예요 
  • 김포비
    출첵 포인트 잘 챙기셨어요 
    내일도 두자리 이상 나오길 바래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매일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이렇게 까지 기분 좋은줄 몰랐어요 
  • 파인더홀
    출석 캐시 좋아요
    두자리 두번이면 선방이죠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만보걷기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포인트 받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