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감 인증-해아해 활동왕 24회차

마감 인증-해아해 활동왕 24회차

 

이번주 해아해 마감~

보상이 반토막 나면서 의욕도 상실

그래서 100개만 적고 1000캐시 노립니다~

문제는 이것도 꽤나 비효율적이라 담주는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

0
0
댓글14
  • 엄마껌딱지
    해야해 활동왕 마감 수고하셨어요
    저번주까지는 했는데 이번주부터는 안하게되네요 
    제2의시작
    작성자
    그쳐? 보상보고 벙쩌서...
    열정페이도 이정도는 아닌 느낌ㅋㅋ
  • 또또오늘뭐하지
    100개에 천원은 상당히 비효율적이예요.
    탈탈털려나올거같아요
    제2의시작
    작성자
    정말 다 끝내고 시간 남을 때 한거라...
    이번주는 바빠서 모르겠네요
  • ssul0115
    옆집 마감하셨군요
    저는 바뀐이후로 안하고 있어요ㅠㅠ
    제2의시작
    작성자
    오히려 뷰매가 다시 좋아져서ㅎㅎ운영진들이 서로 스위칭 놀이 하나봐요ㅎ
  • 달달별
    해아해는 해외 챌린지같아서 해본적이 없네요  오로지 하나 커뮤니티 소통왕만 하는데 저도 다른 옆동네도 해보고 싶은데 댓글수 채워가는게 보통아니네요
    제2의시작
    작성자
    댓글 채우기 어렵죠ㅜㅜ
    그래도 하나라도 하시는게 어디에요ㅎ
  • 할수있담
    해야해는 해외 챌린지가 많은것 같아서 참여하기 제한이 많더라구요
    제2의시작
    작성자
    맞아요ㅜㅜ
    그래서 요즘은 손 놨어요ㅜㅜ
  • 늘별0323
    이건 어떤 챌린지인가요??
    해아해 활동왕??
    제2의시작
    작성자
    이번주도 보상 별로라 추천 안해요ㅜㅜ
    갑자기 왜 그런건지ㅜㅜ
  •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거기 보상 확 이상해지고서는 하게 
    안되네요. 전엔 항상 만땅으로 했거든요
    제2의시작
    작성자
    앗ㅎ 저랑 같은 만땅 유저ㅎㅎ
    카페들이 이상해졌어요ㅜㅜ
    운영진은 뷰매 해아해 캐시닥 커뮤니티 동일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