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락토피

저녁먹고 먹었어요

유산균 너무 안먹고 미뤘네요 매일

잘 챙겨야겠어요

락토피

0
0
댓글2
  • ssul0115
    유산균 드셨군요
    잘챙겨야하는데 자꾸 잊게되요ㅠㅠ
    파인더홀
    작성자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