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얼음깨기 10000포

얼음깨기 10000포

0
0
댓글5
  • 제벌
    와우 포인트 정말 대박입니다
    너무너무 기쁜 날이네요 축하합니다.
  • ssul0115
    10000포인트 당첨되셨군요
    축하드려요
    heracchang
    작성자
    깜짝 놀랐네요 
    습관적인 얼음깨기였는데 기회가 오네요
  • 미르윤
    짝짝짝 축하드려요. 만 포인트라니 너무 부럽습니다. 저는 아직 뭔갈 하면 만포인트 받아본적이 없네요. 
    heracchang
    작성자
    저도 처음입니다
    꾸준히 하다보니 나오네요
    좋은일 생길거예요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