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24(수) 효소도 꼭 챙겨요!!

어제 저녁 차돌삼겹살을 먹고 효소를

안챙겼네요ㅠㅠ 아침에 챙겨요~~4/24(수) 효소도 꼭 챙겨요!!

0
0
댓글2
  • 달남99
    효소 잘 챙기셨어요
    즐거운 밤 되세요
  • 훈스맘2
    소화를 돕는 효소 잊지 않고 복용 잘 하셨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