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27 옥수수랑 고구마 심었어요~

신랑회사 옆 짜투리땅에 옥수수랑 고구마 

심었어요~잘 자라길 바래봅니다 4/27 옥수수랑 고구마 심었어요~4/27 옥수수랑 고구마 심었어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옥수수 고구마 구황작물 덕후는 부러워요
    잘자라길 바랍니다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해마다 신랑이 조금씩 심어서 제법
    잘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