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하루만보 걷기운동을

 마치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세번 모두 십 포인트

 대로 잘 나왔어요 ㅎ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파인더홀
    출석 캐시군요
    오늘도 건강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는
     포인트가 차곡차곡 쌓이는게 
    너무 좋네요 
  • 수수깡7
    우와~ 셋다 두자리수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요즘은 출석체크박스 돌리는
     재미에 푹 빠진듯 해서 
    포인트가 기다려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