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닝 연한 아메리카노 한잔~

모닝 연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습니다! 

여유로운 휴일 오전 되시길 ~~~

0
0
댓글4
  • 마음그릇
    오늘 늦잠 자고 게으름 피우고
    이제야 커피가 자꾸 땡기네요
    여유롭게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마음그릇님 
    늦잠도 게으름도 가끔씩 필요한듯요^^
  • 파인더홀
    아메리카노 좋아요
    잘 마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파인더홀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