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원 픽은은 무엇이세요?

미묘하게 달라요

저는 몽쉘이 최애에요

원 픽은은 무엇이세요?

1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다 맛있는거지만 저는 초코파이네요. 
    어렸을때부터 맛있게 먹었던거 생각나서 더 그런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