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추억이네요ㅎㅎ

어릴적 먹던 ㅎㅎ

피카츄 돈까스입니당

오랜만에 보니 먹고싶네요

500원했는데 1000원이였나

요즘 얼마할까요 ㅎㅎ추억이네요ㅎㅎ

0
0
댓글6
  • 파인더홀
    저보도 윗세대신가봐요
    전 처음봐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엌ㅋㅋㅋ 처음보시나요
    엄청 유명했어요 ㅠㅠ
  • 선물부자
    이거 많이 먹었죠
    지금 먹으면 추억의 맛이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닼ㅋㅋ
    추억의 맛 그립네요
  • 러블리현영
    어머나 저이거진차 자주먹읬는데 요즘도 있군요지금한1500할까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요즘 2-3천원이래요
    비싸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