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샌드위치

샌드위치

통밀빵이라 혈당을 천천히 올린대요/

넘 맛있어요*__*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0
  • 경이로운다이어트
    통밀빵 샌드위치 정말 담백하고 건강해 보이네요. 집에서 요렇게 한 번 만들어봐야겠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마자여ㅋㅋ
    
    샌디치 언제먹어도 좋아요오
  • vovo2
    샌드위치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잘했쥬?
    낼도 건강식 챙길게요
  • 쿠보
    샌드위치 맛있죠 ㅎㅎ 
    보니까 군침이 나오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저두요ㅋㅋ 아침에먹은건뎈ㅋㅋ
    내일 또 먹으렵니다ㅋ
  • 지도
    통밀빵이라 좀더 건강하겠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멎아요
    기왕 먹는거 건강챙겨욧
  • 마음그릇
    통밀빵이라 그러겠네요  당 신경 많이 쓰여지네요
    건강관리 잘하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마자용ㅋㅋ
    가려먹으면서 건강지키기!!@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와~ 통밀빵이라서 
    더 건강샌드위치 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마자용ㅋㅋ .든든한건 덤이죠~^^
    굿잡
  • ㅇㅅㅇ지니
    통밀빵 샌드위치 너무
    맛있겠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맛있어요오ㅠ
    담백하고 건강한 맛ㅋㅋ
  • 수수깡7
    우와 비쥬얼도 맛집 샌드위치네요 맛도 맛나다니 맛있게 드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크으 샌드위치 좋아요
    내일도 먹을거에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통밀빵이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드셨을거 같아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ㅅ한끼는 샌디치ㅋㅋ
    요즘 중독됐어요ㅋㅋ
  • 파인더홀
    샌디치 맛있지요
    드셨어요 굿굿
    58로가즈아
    작성자
    마자여ㅋㅋ
    샌디치 언제먹어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