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인
저녁에 만보 다 채우구 간단히 샐러드 사와요
포테이토랑 크래미 두개 있었는데 고민했네요
오늘은 밥을 좀 간단히 먹어서 포테이토로 결정
만보도 선선한 바람에 잘걷고 마무리합니다
내일도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어요
샤워하고 샐러드 먹고 누워야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샸습니다 😍😍
0
0
댓글5
저녁에 만보 다 채우구 간단히 샐러드 사와요
포테이토랑 크래미 두개 있었는데 고민했네요
오늘은 밥을 좀 간단히 먹어서 포테이토로 결정
만보도 선선한 바람에 잘걷고 마무리합니다
내일도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어요
샤워하고 샐러드 먹고 누워야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