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1(수)언파에서 구매한 샴푸~😶‍🌫️

언파에서 캐시로 구매한 대용량 샴푸 

오늘 왔네요~~1500ml 진짜 🤦 언제

다 쓰지요? ㅎㅎㅎ5/1(수)언파에서 구매한 샴푸~😶‍🌫️5/1(수)언파에서 구매한 샴푸~😶‍🌫️5/1(수)언파에서 구매한 샴푸~😶‍🌫️

0
0
댓글2
  • 한결맘
    혼자쓰시기에 많은듯해도 곧 여름이잖아요. ^^~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양이 어마어마하군요,ㅋ
    굿밤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