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선케어해주기

선케어해주기

아침에 파바에 빵이랑 샐러드사러나가면서..

비가 와서~

비가 오니깐~

그냥 발랐어요ㅎㅎ

왔다갔다 걸을꺼라서ㅋㅋㅋㅋㅋ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파인더홀
    선케어 잘 하세요
    자외선 차단 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