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란 병아리콩 삶았어요

계란 병아리콩 삶았어요

 

샐러드에 들어갈 계란이랑 병아리콩 삶았어요^^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애니홀릭
    병아리콩 넘 맛있어요 ㅋ저도 삶아야하는데 까먹고 있네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너무 맛있어서 다요트가 될라나 몰라요 ㅎㅎ
    우선 물에 불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