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부지런히 챌린지 참여하고 완주 선물 받았어요 ㅎㅎ

어제 포인트 들어왔더라고요^^

챌린지 보상이 1000포인트^^ 

넘나 좋아요~~

리워드 언제 하향될지 모르니 부지런히 참여해야겠어요 ㅋㅋㅋ부지런히 챌린지 참여하고 완주 선물 받았어요 ㅎㅎ

0
0
댓글2
  • 파인더홀
    선물 축하드립니다'
    잘 받으셨습니다.
    인간비타민
    작성자
    완주 선물 넘나 좋아요!
    포인트가 무려 1000포!!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