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묘의 힘 대단하네요

파묘의 힘 대단하네요파묘 대단합니다

영화관 실적을 올릴정도의 흥행이니까요

박수 짝짝!!✨

0
0
댓글1
  • 미르윤
    파묘 아직 못봤는데... 무섭다고 하던데 못볼 정도는 아닐까요? 요즘 그래도 한국영화 대세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