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

오늘 저녁오늘 저녁저녁에 삼겹살에 냄비밥 해 먹었는데... 누룽지가 생겨서 눌은밥끓여 먹었어요. 포식했네요^^

0
0
댓글3
  • 제벌
    와우 맛나게 드셨네요
    삼겹살에 누룽지까지 훌륭하네요 
  • 람라미
    냄비밥에 누룽지까지 ㅎㅎ 넘 맛잇겟어요 
  • 어여쁜나
    삼겹살에 누룽지라니, 푸짐합니다. 한 주일 고생한 자신을 위로하는 의미도 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