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캠핑은 고기죠

가볍게 목살 구워먹었네요^^

비가와서 숯불은 안하고 그리드로 구웠지만

맛은 좋았답니다

캠핑은 고기죠

캠핑은 고기죠

0
0
댓글2
  • 제벌
    캠핑의 꽃이지요
    고기빠지면 캠핑이 아니지요ㅎㅎ
  • 람라미
    고기 넘 좋아요 ㅎㅎ 비오는 날 더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