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프렌치토스트와 샐러드

파바 토종효모빵 산 지 며칠 돼서

프렌치토스트 만들었어요.

양상추ㆍ파프리카ㆍ적채 썰고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와 소금 약간ㆍ깨 넣고 드레싱 만들어 견과류 토핑 얹어 먹었어요프렌치토스트와 샐러드프렌치토스트와 샐러드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파인더홀
    보기만해도 먹고 파요
    맛나게 드세요
    러브복동
    작성자
    아침에는 빵을 주로 먹어요.
    세 끼 매일 챙기는게 보통 일이 아니네요
  • 딸기와의행복
    솜씨가 좋으셔요
    건강한 식사하셨네요
    드레싱도 직접 만드시고 참 잘했어요  👍 
    러브복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아직도 배가 안 고픈 걸 보니나름 균형잡힌 식사를 먹었나봐요 ㅎㅎ
  • 한결맘
    샐러드 참 맛있게 만드셨네요. 프렌치토스트도 촉촉하니 맛있을거 같아요
    러브복동
    작성자
    제가 만든 드레싱 맛있었어요. 시판 드레싱보다 덜 짜고 상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