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약 소분했어요
매일 먹는 약이 있거든요
이렇게 소분 안해놓으면 건망증 있는 제가 먹었나 안먹었나 햇갈려서요
오른쪽 칸부터 일주일치 7개씩 넣어놓고 챙겨 먹으면 남은 갯수 보고서 먹었구나 안먹었구나 확인하기 쉬워서 좋아요
0
0
댓글4
약 소분했어요
매일 먹는 약이 있거든요
이렇게 소분 안해놓으면 건망증 있는 제가 먹었나 안먹었나 햇갈려서요
오른쪽 칸부터 일주일치 7개씩 넣어놓고 챙겨 먹으면 남은 갯수 보고서 먹었구나 안먹었구나 확인하기 쉬워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