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솥뚜껑 삼겹살 ㅋ

애들은 배달 시켜주고 난 밖에서 고기 먹고 ㅋ

 

저녁

0
0
댓글9
  • 제벌
    솥뚜껑 삼겹살이네요
    정말 맛있게 끝내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솥뚜껑 삼겹 보기만 해도 꿀꺽
    김치와 콩나물 같이 더이상 말이 필요없죠 ㅎ
    헤븐79
    작성자
    맏아요
    더이상무슨말이 필요할까요 ㅋ
  • 들꽃7
    솥뚜경 삼겹사 맛나겠어요 
    좋은 저녁 되세요 
    헤븐79
    작성자
    네..맛있게 먹었어ㅇ
    휴일 잘 보내세오
  • 이닝지아
    밖에서 먹는 고기가 더 맛있지요
    맛있는 시간되세요
    헤븐79
    작성자
    맞아요
    같은 고기인데 밖에서 먹으며ㆍ
    꿀맛이예요 ㅋ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맛나보입니다~~~아이들도 맛나게 먹었을겁니다~~^^ 고기 맛있게 드셔요~~
    헤븐79
    작성자
    맛있게 먹었네요 ㅋ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