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열심히 만보

걷기 운동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포인트 받고 있어요   

오늘은 몇 포인트나 

나올지 두구두구둥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세번 모두 십 포인트 

대로 적당히 나왔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파인더홀
    출석 수고하셨습니다'
    잘 받아나가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재미가 있고 몇 포인트나 
    나올지 궁금하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출석체크 하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매일 출석체크박스 
    돌릴때가 너무 기대
     되기도 하지요
  • ssalcong초코
    출석 체크 3번 다 채우셨네요 10포 이상이면 적당히 나온거군요 20은 안넘나봐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가끔씩 100 포인트 
    받을 때도 있어요
    보통은 16,17 포인트에 
    8 포인트 9 포인트  
    나올때 도 있어요 
  • 수수깡7
    오호 출석포인트 좋아요 셋다 두자라수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평균적인 포인트인데 
    축하 해줘서 고마워요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