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는없다
오전 내내 꿉꿉하고 날이 흐리더니
드디어 비가 오네요
오늘 저녁에 온다던 비였는데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낭패였네요
비오니 습도도 높아지고
덥고 습하고 완전 이건 동남아 날씨인듯요
이제 학교 다닐때 배웠던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는 어디에도 없고
동남아 날씨인듯합니다
올해는 유독 더 더울듯하네요
봄 없이 바로 여름이였는데
저는 사실 여름 안타는데
식구들은 더위를 많이 타서
아직 6월인데 어제는 에어컨도 작동 했어요
이 여름 어찌 버텨야 할지..
강제 각방입니다 ㅠ
0
0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