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오니 습도가 높아졌네요

오전 내내 꿉꿉하고 날이 흐리더니

드디어 비가 오네요

오늘 저녁에 온다던 비였는데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낭패였네요

비오니 습도도 높아지고

덥고 습하고 완전 이건 동남아 날씨인듯요

이제 학교 다닐때 배웠던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는 어디에도 없고 

동남아 날씨인듯합니다

올해는 유독 더 더울듯하네요

봄 없이 바로 여름이였는데

저는 사실 여름 안타는데 

식구들은 더위를 많이 타서

아직 6월인데 어제는 에어컨도 작동 했어요

 

이 여름 어찌 버텨야 할지..

강제 각방입니다 ㅠ

0
0
댓글6
  • 공짜는없다
    갑자기 습도가 높아지면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네요
  • 샤르데냐
    오늘 밤은 비가 와서 안더우려나 했는데 어제밤보다 더 더운게 습도때문인거 같아요
  • 호롱이
    더위도 더윈데 습도도 진짜
    여름이 걱정이네요
  • 헤헤헤하
    넘 습도가 높아서
    후덥지근 하네요
  • 끼욱
    올 여름 진짜 더울거 같아요
    벌써부터 걱정 이에요
  • 워니사랑1
    올 여름 엄청난 무더위가 온다고 하네요
    빙하도 마니 녹고 더운것도 걱정이지만 지구가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