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넷플 사냥개들

남편이 요즘 사냥개들 핫하다구 켜놓고

보길래 옆에서 보기시작 넘 잔인하다싶어

안보려구 했는데 그게 참. 오징어게임. 퀸메이커 

처럼 중독이 한번보면 밤새워 며칠씩 암것두 

못하고 보게되는 중독성있는 영화 같아요

총8편중 지금 2편까지 정주행중인데

아무래도 밤샐듯 싶어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보구 다음에 봐야 겠어요.

0
0
댓글8
  • 공짜는없다
    즐거운 시청 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성공다이아
    총8회인가요
    너무 안 길어서 좋네요. 지금까지 4회를 봤어요.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작성자
    네 총8회더라구요 어제까지 2회까지만 봤어요
    밤샐까봐 막 자자고 졸랐네요
  • 이힛힛
    오호 재미 있나봐요
    낮부터 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작성자
    은근 중독성이 빨려들어간다는 ㅎㅎ
  • 스터디
    앗 그래요?
    재미있나요?
    저도 7월에는 좀 한가해지니
    미뤄두었던 시리즈들 봐야겠어요
  • 샤르데냐
    잔인하긴 한데 지인들이 추천하더라구요. 요즘 넷플이 좀 볼게 있다고 하면서
  • 가을이엄마
    요전에 어느분이 절대 보지 말라고 했는데...  많이 잔인하고 무섭지는 않나요?  내일은 비오니까 집에서 러닝머신 할려고 하는데 뭘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