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씨씨앙 챌린지 할게 생겨서 좋아요.

씨씨앙을 멀리했더니 살쪄서 돌아왔어요^^

그새 카페 분위기가 좀 많이 바뀌었던데 오늘 새로운 챌린지 발견하고 바로 신청했어요.

선미챌린지ㅋㅋ 선미따라 살빼고싶어요~~

 

꼭 당첨돼서 살 무진장 빼내버리고 싶네요+

아직 안하신분들 목욜까지에요!  신청 고고~~^^

0
0
댓글18
  • 엄마껌딱지
    선미 챌린지 뭘까요?
    한번 씨씨앙으로 고고씽해야겠네요 
    정보 감사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신청하셨어요?ㅋㅋ 당첨되면 최강 보조제가 되어줄꺼라 믿어요^^
  • 공짜는없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님은 잘 되실거에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네^^ 꼭 룰더핏은 당첨됐으면 좋겠어요. 진짜 다이어트 부스터 필요해요ㅠㅠ
  • 성공다이아
    선미챌린지가 뭐지요. 뭐 신청해서
    그중에서 뽑히는건가요. 그런건 절대로 안 되더라고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룰더핏이라고 씨씨앙에 있더라구요. 100명 모집이였나 그랬던거같아용
  • 소나무숲나무
    새로운 이벤트 뭐지 궁금하네요
    저도 확인해볼께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신청하셨나요? 룰더핏 당첨돼서 꼭 해보고싶은데 괜히 긴장되네욬ㅋ
  • 이힛힛
    새로운 이벤트 하나봐요
    저도 찾아봐야겠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네!! 룰더핏이라는 보조제인가봐요ㅋ 자세한건 씨씨앙홈피에 있어요!!
  • 스터디
    선미챌린지라 ㅋㅋ
    궁금하네요
    찾아봐야겠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신청하세요!  같이하시게요~^^
  • 먹자먹자
    씨씨앙이 카페이름인가봐요..저도 뭔지 구경가봐야겠어요 정보공유 감사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네ㅋㅋ 지니어트 이전에 씨씨앙이 있었죠ㅋ 네이버카페에용
  • 샤르데냐
    그런 챌린지도 있군요. 요즘 앱활동때문에 까폐는 거의 못들어가는거같아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저두 카페안들어가본지 꽤됐거든요 간만에 들어갔다가 발견했어요. 어서 신청하세요ㅋㅋ
  • 가을이엄마
    선미 챌린지가 뭔지 보러 가야겠어요.
    요즘 카페엔 거의 안 가니까 하나도 모르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룰더핏인가 그거에요ㅋㅋ 선미다이어트챌린지!! 저도 오랜만에 들어갔다가 바로 신청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