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열심히 만보걷기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려요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대체로 준수하게 잘 나왔어요 

0
0
댓글8
  • 제벌
    출석체크 잘 하셨어요 
    매일 챙기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매일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하루의 
    일과가 된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무난하네요
    낼은 셋다 두자리로 ㅎ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그게 맘대로 잘 
    안되는것 같아요 
    매일 출석체크박스 
    돌리는데 어떤때는
    백포인트도 주고
    어떤 때는 십포인트도
    안되게 줘요
  • 건빵맛과자
    출석체크 수고하셨습니다 
    꾸준히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매일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재미가 있어요 
  • 파인더홀
    출석 수고하셨습니다 
    쭈욱 해나가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요새는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일과중의 
    하나가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