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이들 하원시간

ㅎㅎ 하원시간이 돌아왔어요

조금전까지 비가 오더니 왜 멈추는거죠

아이들 올시간에 비가 와서 집에 바로 올수 있을꺼라 좋아했는데 

지금 멈춰버려서 바로 들어올수 있을까요?

놀이터는 못가도 근처 공원에 가서 놀꺼 같은 이기분..ㅠ

집에 바로 들어오길 바래야겠어요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아이들 하원시간에 비안오느게 낫지 않나요?
    아 놀이터 나가려나요...ㅎ
    강도마미
    작성자
    네..ㅋㅋㅋ 비안오면 바로 놀이터 행이랍니다
    비가 와야 바로 들어올수 있어서요 
  • soniad2n
    ㅋㅋㅋ 잘 꼬셔보아요
    맛난거로,,,안될까요
    강도마미
    작성자
    ㅋㅋㅋ 잘꼬셔봤는데 안통하네요
    놀꺼 다놀고 와서 꼬실려고 말한거 다 주라네요
  • 투비니
    좋은 하루 되세요~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강도마미
    작성자
    네 좋은하루 보내고 있답니다
    투비니님도 즐거운 오후 되시길 바래요
  • 추천요정
    맞아요 어릴땐 비 안올때 조금이라도 밖에
    놀고 싶어서 집에 늦게 들어가려고했던 기억이 나네요
    강도마미
    작성자
    그러니까요 저도 그랬는데.제가 엄마가 되니 또 다른 입장이 되어서...ㅎㅎ
    그래도 조끔 놀게하고 들어와서 덜 미안하네요 
  • 호롱이
    아이들이 집에 빨리 들어갔으면 좋겠네요
    너무 많이 놀지 말고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그리 말씀해주셔서 다행입니다 
    다행이 적당히 놀고 먹을꺼로 유인해서 그나마 일찍 들어갔어요
  • 가을이엄마
    빵터졌습니다.
    서울은 오후에 시원해서 그런지 유난히 놀이터에 아이들이 많이 보여 손녀가 보고 싶어졌어요.
    이틀만 기다리면 되네요. 조카손녀인데 놀이터는 항상 저랑 간다고해요. 
    강도마미
    작성자
    오 2일뒤엔 손녀분 만나실수 있나보네요 ㅋㅋ
    전 매일 놀려고 해서. 그럼 저녁도 늦어지고 그래서 매번 걱정이랍니다 
  • 정깨구리
    아이들 바로 오는게 최고인데요..ㅎㅎ
    꼭 어딜 들르곤 하지요...ㅜ 
    강도마미
    작성자
    정말요.. 이제 조금 컸다고 집으로 바로 안오고 놀려고 하더라구요
  • 엄마껌딱지
    꼭 그렇더라구요 애들하원할때는 비가 멈춰서 놀이터 직행이었던거같아요ㅎ
    강도마미
    작성자
    그러니까요.. 애들하원때 마침 비가 안와서 공원에서 조금 놀았어요.. 그나마 다행인건 먹을꺼로 조금꼬득였더니 조금 놀았다는거네요 ㅎ
  • 트윈스1
     아이들이 놀러가서 걱정인 거군요.
    조금 놀다가 들어올 거예요.
    강도마미
    작성자
    ㅎㅎ 하원하고 집으로 가지 않고 놀려고해서 그래요,, 놀면 기본이 한시간이상이라서 저녁도 늦어지고 그래서 좀 걱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