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일단 내이버예약으로..
베이직펌 5만원 예약하고 왔는데 ..
상담하고 나면 쫌 더 오르겠죠?ㅋㅋ
최근엔 커트랑 염색 말고는 해 본적이 없네요 그냥 파마는 10만원 정도는 줘야 하나 뭐 그런 생각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안할려구요 ㅎㅎ
전 클리닉 없이 8만원에 하긴 했는데... 포함하면 10만원 달라고 하더라구요~ 넘 비싸요..ㅜ
전 c컬펌 15만원요 ㅠㅠ 그것도 어깨정도 오니까 그렇게 받으시던데..요즘 너무 비싸요 ㅠㅠ
파마 넘 비싸요.. 8만원에 하기로 했어요~~~~~
파마 보통 그정도면 싼편아닌가요 요즘은 비싸면 십만원은 그냥 넘더라구요 ㅠㅠ
8만원에 하기로 했어요^^ 클리닉 추가 없이 그녕 해요~~~
ㅎㅎ 잘하셨어용 그정도면 합리적인 것 같아요 이쁜 머리하세요❤️
그 정도 가격이면 너무 저렴한데요 요즘 그 가격이 찾기 힘들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