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마 얼마 주고 하세요??

전 일단 내이버예약으로..

 

베이직펌 5만원 예약하고 왔는데 ..

 

 

상담하고 나면 쫌 더 오르겠죠?ㅋㅋ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최근엔 커트랑 염색 말고는 해 본적이 없네요
    그냥 파마는 10만원 정도는 줘야 하나 뭐 그런 생각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안할려구요 ㅎㅎ
    꼼꼼엄마
    작성자
    전 클리닉 없이 8만원에 하긴 했는데...
    포함하면 10만원 달라고 하더라구요~ 넘 비싸요..ㅜ
  • 우리화이팅
    전 c컬펌 15만원요 ㅠㅠ
    그것도 어깨정도 오니까 그렇게 받으시던데..요즘 너무 비싸요 ㅠㅠ
    꼼꼼엄마
    작성자
    파마 넘 비싸요..
    8만원에 하기로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파마 보통 그정도면 싼편아닌가요
    요즘은 비싸면 십만원은 그냥 넘더라구요 ㅠㅠ
    꼼꼼엄마
    작성자
    8만원에 하기로 했어요^^
    
    클리닉 추가 없이 그녕 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잘하셨어용
    그정도면 합리적인 것 같아요
    이쁜 머리하세요❤️
  • 제벌
    그 정도 가격이면 너무 저렴한데요
    요즘 그 가격이 찾기 힘들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