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쇼파청소

월요일은 청소하는날

쇼파도 청소하고 페브리즈 뿌려요

살균되는 페브리즈 사용중임돠~~^^쇼파청소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늘 쇼파 청소하는날인가요?
    바쁘시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네 월요일은요... 
    먼지도 빨아들이고,, 합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페브리즈 자주 애용해요
    일단 향이 은은해야죠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은은한 향은 좋은데.. 
    뭔가 섞이면 머리 아프지않아요? ㅎㅎ
  • 우리화이팅
    페브리즈 저도 자주 사용해요~
    가뿐하게 청소하시고 쉬셔요~^^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저는 요 제품만 써요... 
    살균이 된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