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1000캐시 목표로 했었는데 51차에 3000캐시 한번 받았더니 욕심이 생겨서ㅋㅋ 댓글 더 많이 달았는데 시간 낭비한게 아니었음 좋겠네요 ㅎㅎ
iloveoov23작성자천캐시만 받다가 한번 3천캐시 받으니 괜히 욕심이 생기는 거 있죠 52차도 오늘 보니 3,000 받아서 이번에도 3,000 받아볼려고 열심히 댓글 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