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처음으로 3000캐시 받았더니 욕심 생기네요 ㅋㅋ

매번 1000캐시 목표로 했었는데

51차에 3000캐시 한번 받았더니 욕심이 생겨서ㅋㅋ  댓글 더 많이 달았는데 시간 낭비한게 아니었음 좋겠네요 ㅎㅎ

1
0
댓글14
  • dnffl
    3000포인트~~!! 저도 노력해보려구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iloveoov23
    작성자
    감사해요:) 3000포인트 같이 노력해 봐요 :)
    dnffl님도 화이팅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예전엔 삼천포인트 잘 받았었는데 요즘 힘들더라고요. 저는 그냥 1000포인트 목표로 소통하고 있어요.~
    iloveoov23
    작성자
    점점 소통왕 되는게 힘들어지더라고요ㅠㅠ
    챌린지 리워드가 많이 줄어서 많이들  하시나 봐요 이번주도 화이팅 하세요
  • 지도
    ㅎㅎ열심히 하신만큼 좋은결과 있길바래요
    iloveoov23
    작성자
    3000캐시를 받지말았어야 했는데 ㅋㅋ  한번 받으니 욕심이 생겨서 자꾸 도전하게 되네요 이번 회차에도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해요:)
  • 마음그릇
    이게 시간을 엄청 잡아먹어요
    눈도 아프구요  
    iloveoov23
    작성자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하더라고요 게다가 제가 글재주가 없어서 더 그래요 그래도 이번에도 한번 3,000캐시 도전해 보려고요
  • 한결맘
    3000캐시 받으셨다니 우선 축하드려요. 그래도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즐기면서 하시는게 더 중요하니깐요~~^^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해요:) 글재주가 없어서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욕심이 생기네요 이번 회차도 한번 3천캐시 도전해 보려고요 
  • 은유랑
    정말 그렇죠?
    우연히 1000포인트 받았는데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3000포인트 두번 받았어요.ㅎ
    iloveoov23
    작성자
    천캐시만 받다가 한번 3천캐시 받으니 괜히 욕심이 생기는 거 있죠 52차도 오늘 보니 3,000 받아서 이번에도 3,000 받아볼려고 열심히 댓글 달고 있어요
  • 동그라미1
    전 포기해요.. 하기 넘 힘들어서요. 
    참가하는 정도만 하고 있어요   
    iloveoov23
    작성자
    다른 데로 그렇고 1,000캐시 목표로만 하는데 한번 3천캐시 받으니 욕심이 생겨서 이번 주도 3000캐시 목표로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