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컴파스 아아

산미가 느껴져서 맛있어요~

물적게 하면 딱이네요^^

컴파스 아아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컴파스??? 뭔가했어요 ㅎㅎ
    컴포즈 커피아닌가요 ㅎ
    이닝지아
    작성자
    저 써놓고 이상하다 했는데요
    잊고 있었어요 (머쓱 ㅎㅎㅎ)
  • 당근먹기
    맛있겠어요  지금살짝 더워지면서 시원하게 마시면 좋겠네요
    이닝지아
    작성자
    이제는 뜨아는 못마시겠어요 ㅠㅠ
    시원하게 한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