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홈 디자인 변경-파란색 좋네요

캐시홈트 글씨 디자인도 이쁘고

파란색이라 눈에 확 들어오네요

캐홈 디자인 변경-파란색 좋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들꽃7
    파란색이 더 이쁘네요 
    진하니 더 열심히 하고 싶어지네요 
    파인더홀
    작성자
    색감이 더 좋아요
    운동 더 하고 싶은 기분이죠
  • 프로필 이미지
    머츠
    업데이트하고나서 전보다
    보기 편해진거 같아용~~
    파인더홀
    작성자
    압데이트가 좋은 방향으로 되었어요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 고양이냐옹
    그러게요. 제가 파란색 러버여서 더 이뻐보여용~!
    파인더홀
    작성자
    파란색이 더 선명해서 좋아요
    운동 잘 해보아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