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 에그베네틱트

점심을 간단하게 브런치~

커피와 에그베네틱트 크로와상 완전 맛있었어요.

샐러드도 상큼하니 맛있었는데

단점은 벌써 배가 고프네요. ㅋㅋㅋ

 

점심 에그베네틱트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지도
    넘 맛있는 음식인데 금방 꺼졌나보네요ㅜㅜ
    루시안
    작성자
    수다로 인한 에너지 소모가 크다보니 금방 배가 고프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너무 맛있고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 iloveoov23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먹고 싶네요
    루시안
    작성자
    오랜만에 맛있게 먹고 즐거운 수다타임 가졌네요.
    오늘도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마음그릇
    크로와상 빵 최고죠  샐러드도 맛있겠어요
    좋은시간 되세요
    루시안
    작성자
    크로와상이 빵이 더 맛있더라구요.
    샐러드도 먹으니 건강한 한끼였어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무지맛나보이네요 ㅋㅋ
    브런치는 사랑이지요 
    
    루시안
    작성자
    오랜만에 브런치 먹고 수다로 즐거운 하루 보냈네요.
    포메다둥이네님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하오링
    왕 예뻐요 ~
    저도 샐러드 먹었는데 금방 배고프더라고요
    루시안
    작성자
    그죠.. 먹을땐 좋은데 금방 배가 고프더라구요.ㅎ
    그래도 건강한 한끼였네요.
  • 수수깡7
    푸짐하고 맛난 점심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루시안
    작성자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 먹었네요.
    완전 건강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