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홈메이드 음료타임

오전 운동하고 또 점심 먹고 냉털하고.. 

커피 한잔 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믹스커피, 아이는 아이스티

이제 딸 데리고 쇼핑 나가볼까 하는데 너무 더우니 엄두가 안나네요

홈메이드 음료타임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당근먹기
    
    시원해보여요
    정말 더운날 입니다
  • 파인더홀
    음료 잘 드세요
    날이 무지 덥죠
  • 수수깡7
    오늘 덥긴해요
    절로 얼음이 생각나지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진짜 덥네요
    오전에도 운동 갔는데 땀 뻘뻘 나더라구요
    6월도 진짜 덥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