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에너지바 K

하루만보 걷기운동을 

하다보면 지치고 힘들때 

 먹으려고 가지고 다니는

 에너지바 견과류가 

들어 있어서 고소

하고 맛도 좋아요

 

 

에너지바 K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이런것도 하나씩 갖고다니면
    먹기 좋더라구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걷기운동을 매일 
    하는데 필수적으로 
    가지고 다니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