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쭈꾸미볶음으로 먹었어요 

저녁

0
0
댓글15
  • 제벌
    주꾸미 볶음 너무 맛있겠네요
    밥 한 공기 뚝딱 할 수 있겠어요
  • 난다7
    매콤하니 진짜 맛나게 생겼네요.
    Tv에 전현무도 쭈꾸미 먹던데 엄청 땡기네요~
  • 우리화이팅
    쭈꾸미 볶음은 사랑이지요
    마지막에 밥 볶아드셨어요?
    군침 도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쭈꾸미 볶음 매워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와 매콤하니
    맛있겠어요 
  • 숫자
    통통하고 맛있을거같아요
    밥 쓱쓱 비벼먹고싶네요
  • 미주장
    비싼 쭈꾸미 볶음 먹음직스럽네요 
    콩나물도 많이 들어가고 밥하고 먹으면
    최고의 식사입니다
  • 하오링
    맛있겠어요
    매콤하니 좋죠
    보통아이
    작성자
    매콤하고 맛나죠
    맛있게 먹었어요 
  • 파인더홀
    쭈꾸미 볶음 최고죠
    매콤하게 잘 드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매콤하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츠
    저기에 밥 볶아서 
    먹고싶네요ㅋㅋㅋ
    맛있게 드셨을까요?
    보통아이
    작성자
    맛있게 먹었어요
    밥 비벼먹어도 맛나죠
  • 응가행복
    이야~~젤좋아하는메뉴 네요
    넘나맛나겠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좋아하시는 메뉴군요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