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워에이드

오후에 왜이리 더운지 

드디어 사무실 에어컨 ㅋㅋㅋㅋ 가동 이네요

파워 에이드 시원하니 한잔 좋죠 

 

파워에이드

4
0
댓글14
  • 하오링
    파워에이드 좋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파워에이드 시원하게 먹으면
    더 좋은거 같아요 ㅎ
  • kn675
    사진 너무
    잘 찍으셨군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하늘보고 사진찍기요 ㅋㅋ
    언제나 사진이 잘나오네요
  • 난다7
    파란색이 보기만해도 션해보여요~^^
    저희집은 대량으로 쟁여놓고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대량이요 ㅋㅋ
    아주 좋아하시나보네요 
  • 망고주니
    파위에이드 시윈하고 
    더운 날씨에  보충하고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더운날씨에 
    수분보충에 아주 좋죠 
    시원하게 먹으니 더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더울때 쭉 ~~
    시원하게  갈증 풀어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시원하게 갈증 좋죠 ㅋㅋㅋ
    해소 최고네요
  • 줘요
    수분보충 넘 필요한 날이에요
    시원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오늘날이 너무더워요
    수분보충 아주 좋아요 ㅋㅋ 
  • 꼼꼼엄마
    더울때 파워레이드 좋지요~
    시원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더울 때는 파워에이드 ㅋㅋ
    갈증에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