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인공눈물

갱년기에 핸폰도 자주 보고 해서 눈이 더욱 침침해서 인공눈물로 의존해요인공눈물

0
0
댓글2
  • 제벌
    눈이 많이 불편하시겠어요
    휴대폰 사용 줄이는 거 우리 모두 노력하긴 해야 해요
    핑크한울이
    작성자
    소통하면서 핸폰을 더
    자주 사용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