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산책 후 늦은저녁

늦은저녁으로 샐러드 먹습니다.

오이조금, 바나나, 요플레

산책 후 늦은저녁

1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vovo2
    샐러드 맛있겠어요 
    건강하게 잘 드셨네요 
  • 줘요
    저녁 샐러드 맛나서 좋아요
    건강하게 잘 챙기셨네요 ㅎㅎ
  • 하오링
    산책 좀 하구 샐러드 먹는 거 넘 좋죠
    요즘 날씨가 더워서 저녁에 하는게 좋아요
    치노카푸
    작성자
    산책하고 먹으니 잘들어갑니다
    날이 더워지니 걱정이네요 ㅠ
  • 수수깡7
    오이 바나나 요플레라 살은 안찌겠어요~^^
    잘 드셨어요 
    치노카푸
    작성자
    네 맛나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서구이쁜이
    와 군침이 완전 돕니다
    한입먹어보고 싶어요 ㅠ
    치노카푸
    작성자
    식감이 좋아서 먹었어요
    단맛은 바나나만 조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