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뽀 들어왔어요

 

뽀 들어왔어요

 

 

건기챌만 생각했는데

1000뽀까지

감사해요

지난 주 챌린지 2개나 실수 해서 못받은 이후 확인 또 확인 하고 있어요

0
0
댓글7
  • 인간비타민
    뽀~ 들어왔다니 ㅎㅎ 넘 귀여우셔요 ㅋㅋㅋ
    뽀 적립 축하드립니당!! 
    챌린지는 확인 또 확인!! 하루 구멍나면 넘나 아쉬워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저도 실수해서 못받은적 많아요~
    그 다음부터는 꼭 댓글단글 확인해요^^
    넘 축하드려용~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일주일 기록인데 끼워넣을 수도 없고 아깝더라고요
    확인 또 확인합니다
  • 우리화이팅
    챌린지 종류가 여러개라 저도 헷갈리더라구요
    너무 수고하셨어요
    포인트 득템은 진짜 기분 좋은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맞아요 ㅋㅋ 어디게 어디껀지 오늘 할 거 따로 체크해요
    기분 좋아용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리워드적립 축하드립니다 
    저도 잘 받았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기분좋아요
    담욜로님도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