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워 동네산책 파랭이 하나 잡고 🎵

나온김에 동네산책 파랭이도 잡아봐요 

더우니 5곳은 무리일듯요 ㅠㅠ

하.. 저희동네 앞은 바로 없어서 늘 좀 걸어서 나와야해요.

동네에 바로 있으면 좋을텐데.. 늘 더 걸어나와야 잡을수가 있네요 

 

캐워 동네산책 파랭이 하나 잡고 🎵

0
0
댓글2
  • 레몬그린
    더운시간 동네 산책 하셨어요
    걷기운동 수고하셨습니다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겨우 만보 채웠어용 ㅎ
    안더울땐 2만보도 적당히 걸었는데 최근엔 힘드네요